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건설, 새 아파트 인테리어 스타일 'AZIT' 런칭


입력 2017.05.25 07:00 수정 2017.05.24 23:51        박민 기자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에 첫 적용

롯데건설이 새롭게 선보이는 ‘캐슬 미드웨이선반(좌)’과 ‘캐슬 퍼펙트 슬라이딩장(우)’.ⓒ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새롭게 선보이는 ‘캐슬 미드웨이선반(좌)’과 ‘캐슬 퍼펙트 슬라이딩장(우)’.ⓒ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자사 아파트에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 AZIT를 런칭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AZIT는 안락하고 안전하며 거주자의 취향에 꼭 맞는 ‘집’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진 나만의 아지트를 뜻한다. 이달 말 분양을 앞둔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에 처음으로 적용되고, 이후 모든 사업장에 도입될 예정이다.

먼저 AZIT의 A는 안전의 'A to Z' 즉, 안전에 대한 모든 것을 의미한다. 생활 내 각종 위험 요소로부터 거주자를 지켜주는 안전한 휴식 공간을 뜻한다. AZIT 공간에는 현관/거실/주방/복도 등의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하여 반유광타일을 적용하며, 신발장 우산꽂이 겸용 소화기 거치대인 ‘캐슬 세이프티박스’를 설치한다.

'Z'는 실용적이고 수납공간이 넉넉한 '집(ZIP)'에서 착안했다. 집안 곳곳의 물건들을 넣을 수 있는 마법 같은 수납공간을 뜻한다. 특히 주방 벽면의 일부를 활용해 주방용품, 조미료 등을 올려둬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캐슬 미드웨이선반'과 옷, 이불, 패션소품까지 다양하게 수납 가능한 '캐슬 퍼펙트 슬라이딩장'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울러 자녀의 연령에 맞게 변형이 가능한 '캐슬 스마트 키즈장'도 있어 고객의 생애 주기를 고려한 맞춤형 수납도 가능하다.

'I'는 고객 존중형 맞춤공간 ‘Is you’로 변화무쌍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제시한다. 특히 거실 발코니 확장 시에 폴딩도어, 매입형 LED조명, 스크래치에 강한 바닥타일 등을 적용하여 셀프인테리어족이 선호하는 특별한 공간을 설계했다. 이에 홈카페나 키즈룸, 홈가든 등을 연출하여 취미생활이나 고객 편의를 위한 공간으로 연출 가능하다.

'T'는 새로운 인테리어 디자인 'Theme'으로 롯데캐슬만의 품격 있는 4가지의 공간 디자인을 제안한다. 이 4가지 테마공간은 거주자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는 ‘Unique Prestige’테마, 온화하고 자연적 소재로 깊이가 느껴지는‘Harmony Prestige’테마,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세련미를 높인 ‘Mono Prestige’테마, 클래식하고 귀족적인 무드를 조성한 ‘Noble Prestige’테마 등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이정민 인테리어 팀장은 "주거 공간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어 고객 만족과 새로운 변화를 위해 '2017 뉴캐슬 인테리어 스타일-AZIT'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박민 기자 (myparkm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박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