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글의 법칙' 김병만 "이경규 통해 많이 배워"


입력 2017.05.18 15:37 수정 2017.05.19 08:59        부수정 기자
'국민족장' 김병만이 SBS '정글의 법칙-와일드 뉴질랜드' 편에서 이경규와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SBS '국민족장' 김병만이 SBS '정글의 법칙-와일드 뉴질랜드' 편에서 이경규와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SBS

'국민족장' 김병만이 SBS '정글의 법칙-와일드 뉴질랜드' 편에서 이경규와 함께한 소감을 밝혔다.

18일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김병만은 이경규와의 호흡에 대해 "뉴질랜드에 가기 전부터 선배님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고민했다"면서 "막상 함께하다 보니 정말 편했다. 경규 선배님이 '올 만한 곳이구나' 하며 즐기셨을 때가 가장 기뻤다"고 말했다.

김병만은 또 "이경규 선배님이 오랫동안 방송을 할 수 있었던 이유를 알게 됐다"며 "의외로 정글에 잘 적응하셨고, 선배님을 통해 많은 걸 배웠다"고 전했다.

김병만은 아무리 힘들어도 어딘가에 다시 가고 싶은 '정글병'에 걸렸다. 그는 "두 번 가니깐 계속 그립고, 요즘에도 꿈을 꾼다"며 "정글에서 돌아와 사람 없는 곳에 캠핑 간다. 그곳에선 복잡한 생각을 안 하게 된다. 자유롭고 편안한 곳이다"고 설명했다.

'정글의 법칙-와일드 뉴질랜드'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