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e편한세상 오션테라스 1017가구 6월 중 분양


입력 2017.05.18 09:00 수정 2017.05.18 09:08        권이상 기자

일반 아파트 내 전 층 오픈 테라스, 광안리 파노라마 오션뷰

지하 3층~지상 25층 14개동, 전용면적 84~160㎡

e편한세상 오션테라스 조감도. ⓒ삼호 e편한세상 오션테라스 조감도. ⓒ삼호


삼호는 다음달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113-14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오션테라스’를 신규 분양할 계획이다.

단지가 위치한 민락매립지 일대는 광안대교를 사이로 부산의 대표 부촌인 마린시티와 마주 보고 있으며 복합 상업·업무지구인 센텀시티도 가깝다.

또 최근 6성급 고급호텔 개발을 비롯해 민락매립지 일대의 본격적인 개발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5층 14개동, 전용면적 84~160㎡ 총 1017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564가구 ▲91㎡ 189가구 ▲114㎡ 255가구, 펜트하우스 ▲159㎡ 5가구 ▲160㎡ 4가구다. 입주는 2019년 12월 예정이다.

단지는 부산 최초로 일반 아파트 전 층에 오픈 테라스를 적용(일부 세대 제외)해 파노라마 오션뷰 환경을 극대화했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남동 및 남서향)로 배치해 일조권까지 확보했다.

민락매립지는 부산시가 지난 1980년대 초부터 1997년까지 신규 택지 공급과 시민들의 휴식공간 조성 등을 목적으로 조성한 부지로, 최근 대형 개발사업이 본격화되고 있다.

놀이공원이었던 2만8000㎡ 규모의 미월드 부지에는 6성급 호텔과 고급 레지던스를 짓는 사업이 추진 중에 있고, 올해 1월 부산시 수영구청은 민락동 민락수변공원 내에 부산 최초의 어린이(만 4~8세 미취학) 전용 체험형 물놀이터 조성 계획을 발표했다.

이곳에는 분수 터널, 조합 놀이대 등 아이들이 마음 놓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며, 오는 6월 말 개장할 예정이다. 또 이러한 개발사업과 함께 ‘e편한세상 오션테라스’가 준공되면 기존 e편한세상 광안비치와 더불어 향후 민락동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타운이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e편한세상 오션테라스는 광안동 지역과 센텀시티의 생활환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부산의 랜드마크인 센텀시티가 가깝다.

센텀시티에는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신세계 센텀시티몰, 롯데백화점(센텀시티점), 홈플러스(센텀시티점), 컨벤션센터인 벡스코, APEC 나루공원 등 풍부한 편의시설을 들어서 있다.

단지 인근에는 대표적 관광명소인 광안리해변이 위치하고, 해변가를 따라 카페거리 및 다양한 상업시설들이 형성돼있다. 또 수영구 남천동과 해운대구 우동을 연결해주는 광안대교, 경부고속도로 진·출입이 가능한 번영로, 그밖에 수영로, 광안해변로 등 주요 도로를 통해 중심가를 포함한 부산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민락근린공원과 국내 최초 수변공원인 민락수변공원 등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바다와 맞닿아 있는 민락수변공원에는 해안가를 따라 대형 스탠드(넓이 3040㎡)가 설치돼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문화유적지 및 관광지를 볼 수 있는 갈맷길 2코스(달맞이길~광안리해변~오륙도)가 조성돼 있어 산책 및 운동 등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다. 이외에 민락동 주민센터와 복합커뮤니티센터, 수영구민체육센터 등이 인근에 있으며,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단지 내 약 1천여 평 규모의 대형 스트리트몰을 조성할 계획이다.

아파트는 e편한세상만의 특화 기술도 선보인다. 결로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집안의 모든 벽에 끊김이 없는 단열라인과 열교설계를 적용한다.

모든 창문에 소음 차단과 냉·난방 효율이 높은 이중창 시스템을 도입해 외부 소음 유입을 줄였다. 가족들의 공용 공간인 거실과 주방에는 일반 아파트보다 2배가량 두꺼운 60mm 바닥 차음재를 설치해 층간 소음을 저감했다.

특히 거실에는 창문을 열지 않아도 환기가 가능한 급기 및 배기 시스템을 설치하고, 각 방에도 급기 시스템을 도입해 실내 쾌적성을 높였다. 효율적인 에너지 절감을 위해 세대 내 전기, 가스, 수도, 온수, 난방 등의 사용량을 월별 그래프로 확인할 수 있는 에너지매니지먼트 시스템도 적용된다.

또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주차공간을 일반 아파트보다 10cm 더 넓게 조성하는 광폭주차설계를 통해 안전하고 여유 있는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삼호는 정식 견본주택 개관에 앞서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113-14번지에 홍보관 및 현장전망대를 마련해 운영 중이다.

홍보관 최초 방문시 ‘드림통장’을 발급하면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1대 1 분양 상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견본주택은 6월 중 수영구 민락동 113-6(진로비치 2단지 인근)에 개관될 예정이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