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5월 26일 08:41:54
1 / 3
스테파니 리 속옷 화보, 강렬한 레드 유혹 '아찔'
기사본문
등록 : 2017-05-18 00:14
  가
  가
    인쇄하기
스팟뉴스팀 (spotent@dailian.co.kr)
▲ 톱모델에서 배우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종횡무진 중인 스테파니 리의 흠잡을 곳 없는 완벽 몸매가 돋보이는 가을 언더웨어 화보가 화제다.ⓒ휠라 인티모

톱모델에서 배우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종횡무진 중인 스테파니 리의 흠잡을 곳 없는 완벽 몸매가 돋보이는 가을 언더웨어 화보가 화제다.

휠라 인티모는 가을 시즌 기능성과 함께 세련미를 극대화한 디자인의 언더웨어를 선보이며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에서 스테파니 리는 아름다운 몸매와 독창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한 포즈를 연출하며, 섹시미부터 발랄함, 우아함까지 그녀만의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스테파니 리는 블랙과 화이트 스트라이프나 레드, 그레이 등 모던한 컬러와 패턴, 심플한 로고 포인트가 돋보이는 언더웨어를 착용했다.

심플한 패턴임에도 자연스러운 섹시미를 극대화한 제품들로, 기능성 소재를 이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가을철 야외활동 중에도 탄탄하게 보디라인을 잡아줘 몸매 보정 효과 역시 기대되는 아이템이다.

도시적인 감각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일상복과 매치하거나 스포티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스테파니 리는 에너지 넘치는 자연스러운 섹시미에 고혹적인 매력까지 더해 휠라 인티모의 가을 언더웨어 콘셉트를 완벽하게 표현했다.[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