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초아 "관련 없는 분들, 괴롭히지 말아 달라"

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2일 18:15:41
AOA 초아 "관련 없는 분들, 괴롭히지 말아 달라"
최근 잇따라 구설에 올라…SNS 심경 고백
"심려 끼쳐 죄송…반성하고 또 반성"
기사본문
등록 : 2017-05-18 00:04
부수정 기자(sjboo71@dailian.co.kr)
▲ 잠적설과 열애설에 휩싸인 걸그룹 AOA 초아가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다.ⓒFNC엔터테인먼트

최근 잇따라 구설에 올라…SNS 심경 고백
"심려 끼쳐 죄송…반성하고 또 반성"


최근 잠적설과 열애설에 휩싸인 걸그룹 AOA 초아가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초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항상 많은 분께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고 생각한다"며 "사실이 아닌 것으로 손가락질하신다고 하더라도 보내주시는 관심이라 생각하고 감사하며 고개 숙일 준비가 돼 있다"고 썼다.

초아는 이어 "관련 없는 분들께 피해를 줘서 너무 죄송하다"면서 "기사로 심려 끼쳐 드렸다면 죄송하다. 최선을 다했지만 난 많은 분들께 사랑받기에는 그릇이 부족한 것 같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내가 밉다면 반성하고 반성하겠다. 내 휴식 때문에 관련 없는 분들을 나랑 엮여 괴롭게 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했다.

초아는 지난 3월 AOA 단독 콘서트를 마친 뒤 현재까지 공식 스케줄에 나서지 않아 잠적설에 휘말렸다.

이에 초아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잠적이 아닌 소속사와의 합의로 이뤄진 휴식"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튿날 한 기업인과 열애설에 휩싸이며 또다시 구설에 올랐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본인 확인 결과 (초아의) 교제와 관련한 기사에 거론된 분은 지인일 뿐이며, 교제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데일리안 = 부수정 기자]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