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R&B 소울퀸' 거미 6월 컴백…길과의 조합 어떨까


입력 2017.05.16 17:49 수정 2017.05.16 17:50        이한철 기자
가수 거미가 6월 5일 정규 5집으로 컴백한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가수 거미가 6월 5일 정규 5집으로 컴백한다.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R&B 소울퀸 거미가 컴백일을 확정 지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9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5집으로의 컴백을 예고한 거미가 컴백일을 6월 5일로 확정 지었다. 최근 화보 촬영으로 본격적인 컴백에 시동을 건 거미는 이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발매일을 확정 짓고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고 전했다.

앨범 발매일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거미의 새 음악을 기다려왔던 대중들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그동안 OST를 비롯하여 음악 예능 프로그램, 전국투어를 통해 전천후 활약을 펼쳐온 거미가 9년 만에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라는 것, 그리고 앨범 총괄 프로듀서가 길이라는 소식에 궁금증이 증폭되었던 상황.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보컬리스트이자 R&B 디바로 정평이 나 있는 거미가 올여름, 길과 함께 작업해 온 매력적인 곡들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는 후문이다.

또한, 거미는 앨범 발매에 이어 오는 6월 10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 광주까지 5개 도시 투어를 이어 나간다. 가창력, 퍼포먼스, 소통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완성형 공연을 선보여 왔던 거미가 선보일 이번 공연에서의 새로운 매력 또한 기대되고 있다.

거미의 새로운 소식을 접한 팬들은 "갓거미의 귀환, 6월 5일 실화입니까? 무조건 기다립니다", "2017년도 열일 예고한 거미! 앨범에 콘서트까지, 저는 이렇게 또 한 번 은혜를 입지요", "길과 거미의 조합이라니, 그냥 믿고 듣는 거 아님?! 새로운 모습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전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