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트와이스, 15일 미니 4집 타이틀곡 'SIGNAL'로 컴백


입력 2017.05.01 08:38 수정 2017.05.03 16:13        이한철 기자
트와이스가 오는 15일 컴백한다. ⓒ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오는 15일 컴백한다. ⓒ 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15일 미니 4집 앨범 'SIGNAL'과 동명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알리는 트와이스의 새 앨범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미니 4집 앨범 및 동명 타이틀곡 'SIGNAL'은 15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스쿨룩을 선보이는 트와이스를 등장시켜 시선을 붙잡는다. 이미지 속 트와이스는 네이비와 화이트 컬러의 교복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소화했다. 마치 그림 속 소녀들처럼 시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한 채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겨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CHEER UP', 'TT', 'KNOCK KNOCK'까지 데뷔 1년 반 만에 4곡을 연속 히트시키며 가요계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태국과 싱가포르로 이어진 첫 해외 콘서트도 성공적으로 마치며 K팝 대표 걸그룹의 위상을 증명한 트와이스가 신곡 'SIGNAL'로 또 한 번 대세임을 입증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