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농협생명, 가정의 달 맞아 '보장자산 진단 체험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4.25 09:09 수정 2017.04.25 09:10        부광우 기자

신청 시 FC가 직접 방문해 보장·건강·은퇴자산 분석

NH고객행복서비스 일환…모바일상품권·경품 등 제공

NH농협생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장자산 진단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장자산 진단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장자산 진단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보장자산 진단을 신청하면 농협생명의 보험설계사(FC)가 직접 방문해 보장·건강·은퇴자산을 분석해주고 합리적인 설계를 제안해주는 행사다.

농협생명은 보장자산 진단을 신청하는 고객 중 1000명에게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와 LG 휘센 제습기, 가정용 디지털혈압계, 패밀리외식통합이용권, CGV 영화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농협생명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와 모바일·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0세 이상의 고객에 한해 신청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생명이 출범 5주년을 맞아 론칭한 통합 고객서비스 브랜드인 'NH고객행복서비스'의 5대 핵심 서비스 중 하나다. 5대 핵심 서비스는 ▲찾아가는 서비스 ▲바로바로 서비스 ▲스마트콜 서비스 ▲지급만족 서비스 ▲금융교육 서비스로 구성되는데, 이번 이벤트는 고객을 직접 방문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서비스의 일환이다.

김기주 농협생명 상품영업총괄부사장은 "보장자산은 만일의 사고와 질병에 대비할 수 있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꼭 필요한 재무설계 구성요소 중 하나이지만, 그럼에도 자신의 건강보장금액조차 모르는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안정적인 건강보장을 설계해 나와 내 가족을 위한 사랑을 실현하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