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르노삼성, QM3 '캡처 라이프' 캠페인…카메라·제주도숙박권 등 경품


입력 2017.04.24 11:39 수정 2017.04.24 11:40        박영국 기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남기고 싶은 ‘나만의 삶’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는 QM3와 함께 하는 ‘캡처 라이프(Capture Life)’ 두 번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캡처 라이프 캠페인은 맛집, 여행, 운동, 데이트 등 일상 속에서 혼자만 보고 즐기기엔 아까운 삶의 일상을 SNS를 통해 나누고 소통하기위한 이벤트로, 5월 2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는 나만의 개성 있고 생생한 ‘QM3적인 삶’(큐엠삶)의 순간을 캡처해 #큐엠삶, #Live_Capture_Share, #QM3 세 개의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고 @QM3_capture 계정을 태그하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니 알파 NEX5T 카메라(1명), 제주 히든클리프 디럭스룸 2인 1박 숙박권(3명), 패럿 맘보 미니드론(5명), CGV 씨네드쉐프10만원 상품권(2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정지은 르노삼성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QM3는 개성 넘치는 유러피언 크로스오버로서 젊은 층에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QM3의 매력을 한껏 느끼고 즐겁고 행복한 순간도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해 QM3 유럽 원정대를 통해 QM3의 유러피안 감성을 생동감 있게 전한 캡처 라이프 캠페인의 후속으로 기획됐으며 경험, 소통, 공감을 중시하는 2030의 참여가 기대된다. 르노삼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된 이미지를 QM3 광고에 활용할 계획이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및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QM3_Captu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