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마트, 문화센터 여름학기 수강생 모집


입력 2017.04.21 09:06 수정 2017.04.21 09:09        김유연 기자

특화브랜드와 문화센터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기획 강좌 준비

문화센터여름학기수강생모집.ⓒ롯데마트 문화센터여름학기수강생모집.ⓒ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은평점, 광교점 등 전국 66개 문화센터에서 2017년 여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여름학기 강좌는 오는 6월부터 8월말까지 진행되며 수강신청은 6월 7일까지 할 수 있다.

특히 입시철에만 반짝하는 특강인 아닌 수험생 부모들의 관심에 발맞춰 입시전문업체인 이투스와 함께 프리미엄 에듀 특강도 진행하는 게 특징이다.

또한 '롯데마트만의 특화 브랜드와 문화센터의 콜라보레이션',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 제안', '공평육아 지금은 아빠시대!' 등과 같은 주제로 점포별 약 400~600개 가량의 강좌를 진행한다.

송파점, 삼산점, 부평점 등 20여개 점포에서는 롯데마트 특화 브랜드와 문화센터의 콜라보레이션인 '롯데마트가 생활의 답이다'를 주제로 다양한 강좌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대표 특화 브랜드인 '요리하다'상품들을 활용해 퓨전요리를 만들어 보는 '쿠킹클래스', 가정용품 특화 브랜드인 '룸바이홈' 상품으로 주방과 욕실 정리정돈의 팁을 배울 수 있는 '썸머 인테리어', 원예 특화 브랜드인 '페이지그린'매장에서 진행하는'테라리움 만들기' 강좌를 진행한다.

은평점, 송파점 등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아이와 교감, 소통하기. 지금은 아빠시대!'라는 주제로 아빠와 아이가 여러 가지 활동으로 스킨십을 하며 교감할 수 있는 이벤트 강좌도 진행한다.

수강 신청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66개점 문화센터에서도 오프라인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롯데마트 관계자는 "이번 여름학기에는 고객들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체험형 강좌들은 물론, 롯데마트에서만 수강 가능한 특화강좌도 개설했다"며 "점포별로 진행되는 인기 강좌는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관심 있는 강좌는 빠른 등록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