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엔씨소프트, 리니지M 내달 12일 사전 예약 시작


입력 2017.03.29 14:39 수정 2017.03.29 14:42        한성안 기자

공식 사이트서 예약 신청 가능...올 상반기 국내 출시 예정

엔씨소프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PRG) '리니지M'의 사전 예약 접수를 알리는 포스터.ⓒ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PRG) '리니지M'의 사전 예약 접수를 알리는 포스터.ⓒ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M'의 사전 예약을 내달 12일부터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리니지M은 엔씨소프트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로 리니지 지식재산권(IP)의 정통성을 계승한 게임으로 원작인 리니지 PC온라 온라인 게임을 모바일 환경에 그대로 구현했다.

이용자는 4월 12일에 열리는 리니지M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 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회사측은 이 날 공개한 신규 플레이 영상을 통해서 새로운 기능을 소개했다. 스마트폰 창에서 대상을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아크 셀렉터 시스템'과 원작 PC온라인게임 리니지에서 볼 수 없었던 '개인 인스턴스 던전’ 그리고 모바일 환경에 맞춰 변화된 '단축 버튼 시스템' 등이다.

아크 셀렉터 시스템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 방식으로 이용자가 손가락으로 자유롭게 영역을 그려 다수의 대상물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다.

화면에 원을 그리면 원의 궤적에 있는 몬스터가 모두 선택되는 장면을 동영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좁은 화면에 있는 여러 대상물을 한번에 쉽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을 올해 상반기 중 국내에 출시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가 29일 공개한 신규 플레이 영상 캡쳐 이미지.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29일 공개한 신규 플레이 영상 캡쳐 이미지. ⓒ엔씨소프트
한성안 기자 (hsa08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한성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