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장희진, 촬영 현장서 '여전한 광채 미모' 발산


입력 2017.03.25 22:01 수정 2017.03.25 22:02        스팟뉴스팀
장희진의 '당신은 너무합니다' 첫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 빅토리콘텐츠 장희진의 '당신은 너무합니다' 첫 촬영 사진이 공개됐다. ⓒ 빅토리콘텐츠

배우 장희진이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모창가수 정해당 역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긴 촬영현장 사진이 최초 공개됐다.

이날 촬영은 해당이 자신의 집 앞까지 찾아와 기획사 1호 가수 영입을 제안하는 현준(정겨운)에게 거절의 뜻을 밝히는 내용을 담은 신으로, 일찌감치 현장에 도착한 장희진은 차분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마쳤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믿음을 주는 배우로 성장해온 장희진인 만큼,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도 모창가수 정해당 역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낼 드라마다.

장희진은 구혜선이 건강문제로 갑작스런 하차가 확정되면서 긴급 투입됐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엄정화, 장희진,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조성현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8시45분 방송된다.

'현장'을 네이버에서 지금 바로 구독해보세요!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