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다래, 해변에 누워 섹시미 과시 '인어의 환생'


입력 2017.03.24 13:54 수정 2017.03.24 13:55        스팟뉴스팀
정다래 근황이 화제다. ⓒ 정다래 인스타그램
정다래 근황이 화제다. ⓒ 정다래 인스타그램

전 수영선수 출신 정다래의 매혹적인 자태가 공개 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름다운 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전 수영선수 출신 정다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혹적인 몸매가 드러나는 수영복 화보 촬영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다래는 해변을 배경으로 모래사장에 누워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이트 컬러에 시스루가 가미되어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수영복을 착용, 프로 모델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수영선수 출신 답게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며 남성 팬들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이 가운데 지난 22일, 같은 소속사 식구인 추성훈, 광희와 함께 등장한 라디오스타 에서의 모습 또한 주목 받고 있다. 정다래는 의외의 예능감으로 방영 후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캡처 이미지를 게재하며 뿌듯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전직 수영선수 출신 정다래의 새로운 모습들이 공개되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는 반응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다래, 수영선수 출신 답게 탄탄한 몸매 멋져!", "정다래, 인어의 환생 같아", "정다래, 추성훈-광희와 같은 소속사 였구나~ 앞으로가 기대되!", "정다래! 예쁘고 몸매도 좋아서 수영복 모델로도 손색이 없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다래는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STL의 공식 모델로 발탁되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은 브랜드 STL의 화보 촬영 근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