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장희진, 싱그러운 자태 '완벽한 허리 라인'


입력 2017.03.24 06:39 수정 2017.03.24 07:39        스팟뉴스팀
장희진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 장희진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 코스모폴리탄

싱그러운 매력을 지닌 장희진의 뷰티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화보 속 장희진은 봄에 어울리는 쿨 & 프레시한 룩을 선보이며 맑고 싱그러운 자태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완벽한 몸매, 그 중에서도 한줌 허리를 자랑하는 장희진에게 몸매 비결을 묻는 질문에는 “7년 전부터 헬스와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림프 마사지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또한 자세 교정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고요"라고 답하기도.

살이 안 찌는 반면 남들에 비해 배는 더 잘 붓는 체질이라면서 “부기 제거를 위해 쉬는 날에도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으며 심지어 오늘 아침에도 짬을 내 필라테스를 하고 왔어요."라며 부기 제거를 위한 열혈 근성을 내비쳤다.

현재 장희진은 '로맨스의 일주일 4'에서 솔직한 반전 매력과 러블리한 매력을 동시에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싱그러운 향기가 가득한 배우 장희진의 화보와 뷰티 팁 및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