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NH농협은행, 서울과기대서 올원뱅크 캠페인 실시


입력 2017.03.20 14:01 수정 2017.03.20 14:09        이나영 기자
20일 NH농협은행 올원뱅크팀 직원들이 노원구 공릉로에 위치한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올원뱅크 활성화를 위한 가두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NH농협은행 20일 NH농협은행 올원뱅크팀 직원들이 노원구 공릉로에 위치한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올원뱅크 활성화를 위한 가두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신학기를 맞아 20일 노원구 공릉로에 위치한 서울과학기술대학교에서 올원뱅크 활성화를 위한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농협은행 올원뱅크팀과 서울과학기술대지점 직원들은 현장에서 올원뱅크에 신규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웹툰 자유이용권(7일)과 물티슈, 파일철 등을 제공하고, 올원뱅크 캐릭터인 올리와 원이 탈인형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또한 이날 제공된 웹툰 자유이용권은 오는 31일까지 올원뱅크를 통해 코미코에 신규가입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웹툰 자유이용권(15일)과 중복사용도 가능하다.

이봉의 농협은행 스마트금융부장은 "올원뱅크는 대학생들이 자주쓰는 더치페이, 간편송금, 여행자보험 가입 등이 모두 가능하다"며 "모바일플랫폼 올원뱅크의 장점을 홍보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