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우택 "민주당, 권력 다 잡았나...정부 흔들고 공무원 협박"


입력 2017.03.17 11:24 수정 2017.03.17 11:37        정금민 기자

"관가 공무원 줄 세우고 있어"

"민주당 산적한 외교 안보 현안 아무 것도 하지 마라 협박해"

정우택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17일 더불어민주당을 겨냥해 "벌써부터 권력을 다 잡은 듯  관가의 공무원을 줄 세우고 있다"며 비판의 수위를 높였다. 사진은 정 원내대표가 지난 1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이야기 하고 있는 모습.(자료사진)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정우택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17일 더불어민주당을 겨냥해 "벌써부터 권력을 다 잡은 듯 관가의 공무원을 줄 세우고 있다"며 비판의 수위를 높였다. 사진은 정 원내대표가 지난 14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원내대책회의에서 이야기 하고 있는 모습.(자료사진) ⓒ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정우택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17일 더불어민주당을 겨냥해 "벌써부터 권력을 다 잡은 듯 관가의 공무원을 줄 세우고 있다"며 비판의 수위를 높였다.

정 원내대표는 이날 여의도 국회에서 원내대책회의를 열고 "집권은커녕 선거도 하기 전에 오만무도하게 정부를 흔들고 공무원을 협박하는 것에 대해 수권정당으로서 할 일인지 아연실색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민주당 의원이 지난 15일 국회 외교통일위원회에서 외교부 공무원을 향해 '누구 졸개냐'는 식으로 윽박지르며 현 정부와 다른 정책을 수립하라고 했다더라"면서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외교 현안들에 대해 아무 것도 하지 말라고 협박하는 점령군처럼 행동하더라"고 비판을 이어갔다.

그러면서 "헌법가치를 수호하고 확고한 국가정체성 확립과 국민적 단합을 통해 우리나라를 선진 강국으로 이끌어갈 당은 한국당 뿐"이라고 강조했다.

정금민 기자 (happy726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정금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