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삼성전자, 삼성페이 쇼핑·리워즈 서비스 공식 개시


입력 2017.03.08 11:44 수정 2017.03.08 11:46        한성안 기자

쇼핑몰 회원 가입 없이 바로 쇼핑몰 이용 가능

3월말 제휴 카드 출시...포인트 사용처 다양화 예정

삼성전자가 8일 삼성페이 '쇼핑'과 '리워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삼성페이 쇼핑이미지.ⓒ삼성전자 삼성전자가 8일 삼성페이 '쇼핑'과 '리워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삼성페이 쇼핑이미지.ⓒ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다양한 국내 파트너들과 제휴해 삼성 페이 ‘쇼핑’과 ‘리워즈’ 서비스를 시작하며
모바일 기반 온라인 페이먼트 생태계 확대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삼성 페이 ‘쇼핑’은 삼성 페이 앱에서 바로 국내 다양한 유명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각각의 온라인 쇼핑몰에 회원 가입과 로그인 후 상품 검색,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없이 삼성 계정으로 자동 로그인 된 상태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삼성 페이 ‘쇼핑’ 서비스 출시와 함께 삼성 페이의 프리미엄 매거진인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교보문고, 골프다이제스트, 디스패치, 모터그래프, 우먼스톡, 키위미디어그룹 등과의 제휴를 통해 기존 라이프, 패션, 뷰티 컨텐츠 외에도 스타, 맛집, 여행 자동차 등도 9일부터 새롭게 제공된다. 뿐만아니라 컨텐츠 연관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삼성페이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서비스도 시작한다.

삼성 페이 온∙오프라인 결제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삼성 페이 ‘쇼핑’ 이용시에는 구매 금액의 2%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해당 포인트는 쇼핑 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시 사용할 수 있다.

토마스고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삼성 페이를 오프라인 결제뿐만 아니라 사용자들의 일상과 함께 하는 생활 밀착형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성안 기자 (hsa08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한성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