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나게 놀자" 유준상 소극장 콘서트 '유화기행'


입력 2017.02.24 15:46 수정 2017.02.24 15:46        이한철 기자

이준화와 떠나는 음악여행, 3월 24일 출발

유준상 콘서트 '유화기행' 포스터. ⓒ 프라이빗 커브
유준상 콘서트 '유화기행' 포스터. ⓒ 프라이빗 커브

여행을 하면서 느낀 순간의 감정을 음악으로 표현하는 다정한 밴드 유준상의 J n joy 20가 '유화기행(遊華紀行)'이라는 이름으로 소극장 콘서트를 시작한다.

공연 타이틀인 '유화기행(遊華紀行)'에는 즐길 유(遊)와 빛날 화(華)를 써 '빛나게 즐기자' '신나게 놀자'는 의미를 담았다. 그리고 멤버 '유준상과 이준화'의 이름도 포함하고 있다.

J n joy 20는 유럽, 제주, 남해, 경주, 아프리카, 베트남, 미국 등을 여행하면서 보고 듣고 느낀 것들을 음악으로 담아왔다. 그동안 여행에서 느낀 감성을 오롯이 관객들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고민하다가 '유화기행'이란 새로운 음악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첫 번째 유화기행의 집결지는 3월 24일 금요일, 이태원 스트라디움이다. 이 소박한 곳에 모인 관객들은 J n joy20의 유준상, 이준화와 함께 자유롭고 신나는 여행을 떠난 듯한 생생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거추장스러운 짐은 필요 없다. 가벼운 마음 하나면 충분하다. 여행을 하다가 문득 멈추는 순간에는 기타에 맞춰 함께 즐겁게 노래를 부르고, 얼굴 마주 보면서 편안하게 이야기 하고 마음을 나누면 된다.

계획 없이 떠나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자유로운 여행이다. 여행 후기는 유화기행 2편에서도 함께 나눌 수 있다. 공연 티켓은 다음달 2일 정오부터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