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힘쎈여자 도봉순' 박보영 "사랑스러움, 내 강점"


입력 2017.02.22 20:00 수정 2017.02.22 15:31        부수정 기자
배우 박보영이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을 통해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JTBC 배우 박보영이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을 통해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JTBC

배우 박보영이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을 통해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22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박보영은 "시나리오를 재밌게 읽었다"며 "20대인 내가 할 수 있는 많은 부분에 도전하고 싶어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박보영은 "연기를 하면서 내 강점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있다"면서 "전작과 비슷한 캐릭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랑스러움이 표현된다면 그게 강점이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어 "전작과는 차별화된 캐릭터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힘이 센 캐릭터라 감정 이입을 했고, 여자로서 대리만족했다. 힘이 센 캐릭터에 사랑스러움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작은 체구인데도 힘이 센 여자로 분한 그는 "나보다는 내 액션을 받아주는 배우들이 고생하고 있다"며 "힘이 센 척을 하다 보니 진짜 힘이 세진 듯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힘쎈 여자 도봉순'은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박형식)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