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박보영, 너무 사랑스러워"


입력 2017.02.22 15:16 수정 2017.02.22 15:17        부수정 기자
배우 박형식이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을 통해 박보영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JTBC 배우 박형식이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을 통해 박보영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JTBC

배우 박형식이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 여자 도봉순'을 통해 박보영과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22일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서울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박형식은 "'늑대소년'을 보고 박보영과 함께 연기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하게 돼 정말 행복하다"고 미소 지었다.

이어 "(박보영과 함께한다는 소식을 들은) 주변 지인들이 다 부러워했다"며 "박보영은 내가 기대한 것보다 훨씬 더 사랑스럽다"고 극찬했다.

박형식은 치명적 매력남이자 게임 업체 젊은 CEO 안민혁을 맡았다.

실제 게임을 좋아한다는 박형식은 "첫 주연이다 보니 부담이 컸다"며 "자기가 원하는 대로 삶을 사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매력적인 역할"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캐릭터를 나만의 역할,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캐릭터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볼수록 민혁이 같다는 평가가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힘쎈 여자 도봉순'은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안민혁(박형식)과 정의감에 불타는 인국두(지수)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로맨스를 그린다.

24일 오후 11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