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주항공, 제3회 리프레시 마케팅·광고 공모전 개최


입력 2017.02.22 11:17 수정 2017.02.22 11:18        이광영 기자

내달 19일까지 대학(원)생 대상…4월12일 최종 프레젠테이션

제3회 제주항공 리프레시(Refresh) 마케팅·광고 공모전 이미지.ⓒ제주항공 제3회 제주항공 리프레시(Refresh) 마케팅·광고 공모전 이미지.ⓒ제주항공

내달 19일까지 대학(원)생 대상…4월12일 최종 프레젠테이션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이 ‘제3회 제주항공 리프레시(Refresh) 마케팅·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참가대상은 4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다. 개인 또는 팀(최대 3명)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 대학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제주항공의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 활성화를 통한 재구매 유도방안’과 △밸류 얼라이언스(Value Alliance) 등 항공사 네트워크를 활용한 마케팅 방안 △모바일 활용 마케팅 활성화 방안 등이다.

출품작은 내달 19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며, 본선 진출자는 내달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최종 발표와 시상은 4월 12일 진행한다.

△대상(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제주항공 인턴십 기회와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와 가산점 등의 혜택을 준다. △최우수상(1팀)은 상금 200만원, 국제선 왕복항공권(각 팀원 1매),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우수상(2팀)은 상금 100만원 △장려상(3팀)은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본선 진출자 모두에게 상장과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 1만 포인트(10만원 상당)가 증정된다.

기타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광영 기자 (gwang0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광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