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KTH,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T커머스 부문 1위 선정


입력 2017.02.22 10:37 수정 2017.02.22 10:38        한성안 기자

92개 산업 대해 1만2000명 설문 통해 평가

KTH,고객가치·작원가치·주주가치 높은 점수

오세영 KTH 사장(왼쪽)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이 21일 신대방동 KTH 본사에서 인증패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TH 오세영 KTH 사장(왼쪽)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유인상 부사장이 21일 신대방동 KTH 본사에서 인증패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TH

KTH는 21일 기업 전체의 가치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2017년‘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T커머스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KTH는 기념을 위해 신대방동 본사에서 인증패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는 오세영 KTH 사장과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을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기업의 사회, 경제적 역할을 올바르게 인식시키고, 신뢰와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바람직한 기업 경영의 모델상을 제시하고자 지난 2004년도부터 시작해 올해 14번째를 맞는 권위 있는 인증제도이다.

이번 조사는 총 92개 산업에 대해 증권사 애널리스트, 업계 관계자, 소비자 등 약 1만2000명의 설문을 통해 지속적인 혁신능력 고객·직원·주주·사회·이미지 가치 등 기업 전체의 가치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발표했다.

KTH는 이번 조사에서 고객가치와 직원가치, 주주가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인재에 대한 육성과 투자, 교육, 복리후생 및 근무환경 등 직원가치 항목에 있어 타사 대비 월등히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고객만족 활동과 서비스의 질을 평가하는 고객가치 항목과 기업의 선호도를 나타내는 이미지가치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오세영 KTH 사장은 “향후 이러한 가치들이 더욱 더 높게 발현될 수 있도록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임직원이 행복한 기업으로 다방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공익적 기업으로의 역할도 해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성안 기자 (hsa081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한성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