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카드, '하나머니GO' 앱 통해 카드 발급 시 연회비 3만원 지원


입력 2017.02.22 09:06 수정 2017.02.22 09:23        배근미 기자

'하나머니GO' 금융권 최초 증강현실 앱 적용...금융판 포켓몬고

쿠폰 잡고 카드 발급 시 연회비 최대 3만원까지...하나머니 증정

하나카드가 금융권 최초의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하나머니GO' 서비스를 통해 연회비 최대 3만원 면제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금융권 최초의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하나머니GO' 서비스를 통해 연회비 최대 3만원 면제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금융권 최초의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멤버스 '하나머니GO' 서비스를 통해 연회비 최대 3만원 면제 쿠폰 발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머니GO'는 하나금융그룹이 만든 하나멤버스 앱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하며, 본인 주변에 있는 KEB하나은행 금융서비스 및 제휴사 혜택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현재 '하나머니GO'를 통해 KEB하나은행 환율 및 금리우대, 세븐일레븐 캔커피와 초콜릿, 파리바게트 교환권 등 다양한 쿠폰이 제공되고, 하나카드 발급 시 연회비를 하나머니로 돌려주는 쿠폰을 탑재해 혜택을 한층 더 강화시켰다.

고객들은 하나멤버스 앱 접속 후 '하나머니GO'를 실행해 주변에 있는 하나머니 연회비 쿠폰을 잡으면 쉽고 간단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하나머니GO' 연회비 지원 쿠폰을 포함해 인터넷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연회비를 하나머니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용카드를 최초로 발급받고 1회 이상 사용한 고객에 한해 연회비를 최대 3만원까지 하나머니로 돌려준다.

홍필태 하나카드 미래사업본부장은 "매체와 플랫폼이 다양해지면서 고객들이 단순히 혜택과 정보 제공 뿐 아니라 재미와 즐거움도 함께 즐기는 추세"라며 "'하나머니GO'를 통해 손님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