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도깨비' 은탁이 김고은 화보, '청순+섹시'


입력 2017.02.22 08:25 수정 2017.02.22 08:27        스팟뉴스팀
김고은이 근황을 공개했다.ⓒ엘르 김고은이 근황을 공개했다.ⓒ엘르

김고은이 근황을 공개했다.

패션 잡지 엘르가 공개한 화보에서 김고은은 청순한 모습을 드러냈다.

김고은은 화보 촬영 뒤 이어진 인터뷰에서 여성으로서의 아름다움에 대한 생각을 묻는 질문에 "제가 제 자신에게 바라는 게 하나 있는데, 언제나 마음이 건강한 사람이면 좋겠다는 거예요. 의외로 지키기 힘들거든요. 눈으로 보이는 외형적인 모습도 아름다우면 정말 좋겠지만, 어떤 아름다움의 기준을 정해 놓고 그것에 저를 끼워 맞추려 든다면 스스로 피폐해질 것 같아요. 제 개성과 자꾸 부딪힐 테니까요. 저는 저마다 가진 아름다움이 제각각 다르다고 믿어요"라고 대답했다.

이어 김고은은 여자라서 행복한 순간에 대해 "여자는 존재 자체가 아름다워요. 나이마다 가진 아름다움이 정말 뚜렷한 것 같아요. 돌을 채취해 그걸 깎고 또 깎아서 빛나는 보석으로 만드는 것처럼, 여자로 태어나 나이 들어가는 모든 과정이 아름다운 것 같아요"라고 대답해 한 사람의 배우로서, 여자로서의 삶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이번 '엘르'의 우먼 스페셜 인터뷰에는 배우 김고은 외에도 저마다 영역에서 당당하게 활동 중인 배우 박지영, 아나운서 박혜진, 원더걸스 출신 가수 예은,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 감독 이언희, 그리고 현대무용가 최수진의 화보와 인터뷰가 포함돼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