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바른정당, 21일 신신웨딩컨벤션에서 세종시당 창당대회


입력 2017.02.21 06:30 수정 2017.02.20 16:50        조정한 기자

임상전 창당준비위원장 "세종시에 바른정당 뿌리내리도록 할 것"

바른정당 세종시당이 21일 오후 3시 세종시 조치원읍 남리 신신웨딩컨벤션에서 세종시당 창당대회를 연다.ⓒ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바른정당 세종시당이 21일 오후 3시 세종시 조치원읍 남리 신신웨딩컨벤션에서 세종시당 창당대회를 연다.ⓒ데일리안 박항구 기자

바른정당 세종시당이 21일 오후 3시 세종시 조치원읍 남리 신신웨딩컨벤션에서 세종시당 창당대회를 연다. 이 자리에는 대선 주자인 유승민 의원과 남경필 경기도지사도 참석한다.

이날 창당대회에는 제2대 세종시의회 전반기 의장을 역임한 임상전 전 의원이 창당준비위원장을 맡아 진행될 예정이며 대선시당, 충남도당 창당대회에서 각각 위원장으로 선출된 남충희 카이스트 겸임교수와 홍문표 의원도 참석할 예정이다.

한편 새누리당을 탈당해 바른정당에 입당, 세종시당 창당준비위원장을 맡고 있는 임 전 의원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반기문 전 유엔사무총장과 평화통일포럼을 하면서 교류를 해왔는데 대통령 선거 출마에 대비해 세종시 반사모를 활성화시키려고 했다"고 안타까움을 드러낸 바 있다.

다만 그는 "바른정당이 반 전 총장을 영입하겠다고 해서 입당하게 됐지만 불출마 여부와 무관하게 바른정당이 세종시에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혀 향후 지지세 확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조정한 기자 (impactist9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정한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