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현대엔지니어링, 사보 '사람과 공간' 모바일 앱 선보여


입력 2017.02.10 10:14 수정 2017.02.10 10:19        권이상 기자

사보 전용 카카오톡 계정을 생성해 독자-사보간 전용 소통채널 마련

임직원 뿐만 아니라 사외 독자들과 소통하는 중요 수단으로

현대엔지니어링 사보 사람과 공간 애플리케이션 표지 화면.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 사보 사람과 공간 애플리케이션 표지 화면. ⓒ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사내 임직원과 사외 독자들을 대상으로 발간하는 사보 '사람과 공간'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선보였다.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사보 '사람과 공간'은 두 달에 한번 발간하며 현대엔지니어링 사내외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도서, 영화소개 등 문화·교양과 관련된 내용도 소개한다.

특히 'Global Talk' 코너는 현대엔지니어링에 재직하고 있는 외국인 사우들과 가족들의 좌충우돌 한국생활 이야기들을 인터뷰 형식으로 담아내 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또 현대엔지니어링은 사보 전용 카카오톡 계정을 만들어 독자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사보에 대한 궁금증을 문의하고 효율적으로 사보 집필진과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엔지니어링 사보 담당자는 "'사람과 공간'은 사내 임직원뿐만 아니라 사외 독자들과도 소통하는 매우 중요한 소통 채널”이라며 “이번 모바일 앱 개발로 언제 어디서든지 현대엔지니어링에 관련된 소식들을 빠르고 간편하게 전달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