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금호산업, ‘어울림’ 아파트 BI 디자인 교체


입력 2017.01.23 17:26 수정 2017.01.23 17:30        권이상 기자

입모양을 모티브로 해 사운드를 시각화한 게 특징

올 3월 입주하는 '교대 금호어울림'부터 적용

금호건설 어울림 BI.ⓒ금호산업 금호건설 어울림 BI.ⓒ금호산업

금호산업 건설사업부는 아파트 브랜드 '어울림'의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교체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003년부터 적용하기 시작한 ‘어울림’ 브랜드는 인간, 자연, 첨단생활이 서로 조화가 된다는 뜻의 고유 한글을 사용했다.

새 BI는 '어울림'을 발음할 때의 입모양을 모티브로 해 사운드를 시각화한 것이 특징이다.

세 개의 서로 다른 원형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조화시켰고 브랜드 칼라는 내일을 위한 활력소를 채우는 공간으로서의 경쾌한 에너지를 담은 레드 계열로 선정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새롭게 변경한BI 디자인은 올해 3월에 입주하는 광주 ‘교대 금호어울림’ 아파트에 적용된다.

올 하반기 입주 단지와 향 후 분양하는 모든 어울림 아파트 단지의 외관을 비롯해 출입구, 부대시설, 조경, 안내표지판 등에도 일관된 디자인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권이상 기자 (kwonsg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권이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