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 "김태희는 내게 최고의 선물" 결혼 발표


입력 2017.01.17 13:09 수정 2017.01.17 14:24        부수정 기자

비-김태희, 열애 4년 만에 결혼 발표

연예계 대표 커플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열애 5년 만에 결혼한다.ⓒ데일리안 DB 연예계 대표 커플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열애 5년 만에 결혼한다.ⓒ데일리안 DB

연예계 대표 커플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열애 4년 만에 결혼한다.

17일 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김태희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비는 "제가 데뷔한 지 16년이라는 세월이 지났다"며 "이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고 한다"고 밝혔다.

비는 "그녀는 내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줬고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줬다"며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다.

연예계 대표 커플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열애 5년 만에 결혼한다.비 인스타그램 캡처 연예계 대표 커플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열애 5년 만에 결혼한다.비 인스타그램 캡처

이어 "결혼식은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하려고 한다"며 결혼식의 구체적인 일정은 밝히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비는 "지난 16년 동안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했다"며 "그녀는 저에게 최고의 선물입니다"라고 김태희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013년 1월 열애를 인정한 비와 김태희는 그간 수차례 결혼설에 휩싸인 바 있지만 그때마다 부인해왔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