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안녕하세요' 뇌섹녀 신아영, 역대급 몸매 비결은?


입력 2017.01.09 21:50 수정 2017.01.09 21:50        스팟뉴스팀
'안녕하세요' 신아영 몸매 비결이 화제다. ⓒ KBS '안녕하세요' 신아영 몸매 비결이 화제다. ⓒ KBS

미모에 두뇌까지 겸비한 하버드 출신 뇌섹녀 신아영이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

이날 오프닝에서 신아영은 지워 버리고 싶은 연관 검색어가 뭐냐는 질문에 '신아영 후덕, 육덕'이란 말을 지우고 싶다고 했다. 또한 평소 "살이 잘 찌는 체질이고 먹는 것도 좋아해서 살을 빼는 게 너무 힘들다"고 말해 이영자의 분노 눈빛을 받으면서도 꿋꿋하게 다이어트 이야기를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녹화에는 20대 여성이 고민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365일 내내 예민 모드인 언니 때문에 미치겠습니다. 언니는 다이어트를 한다며 본인이 음식을 못 먹게 말려 달라고 하는데요. 제가 말리면 먹는데 왜 말리냐고 신경질을 냅니다. 16년째 언니한테 시달리고 있습니다. 저 좀 제발 해방시켜주세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 사연을 들은 신아영은 "저도 동생한테 먹고 싶은 걸 대신 먹인 적이 있다"며 다이어트를 하는 언니에 깊은 공감을 표했다. 신아영은 이어서 솔직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신아영은 "많이 움직이거나 운동을 하면 식욕이 돈다. 운동을 제일 많이 했을 때가 제일 살쪘을 때다. 그냥 굶어야 빠지더라"고 말해 주목받았다. 이 이야기를 들은 이영자는 "김혜수 씨도 먹는 것만 조절하고 평생 운동을 한 적이 없다더라. 나는 발톱이 빠질 정도로 운동을 했다"고 하며 다이어트에 대해 열띤 이야기를 나눴다.

신아영이 깊이 공감한 사연과 이영자의 진정성 있는 조언이 돋보였던 현장은 1월 9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공개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