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화랑'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 달달 케미


입력 2016.12.05 09:02 수정 2016.12.05 09:03        부수정 기자
'화랑(花郞)'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의 로맨스 포스터가 공개됐다.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화랑(花郞)'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의 로맨스 포스터가 공개됐다.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화랑(花郞)'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의 로맨스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연출 윤성식/극본 박은영/제작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측이 5일 공개한 로맨스 포스터에는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 3인의 싱그러운 매력이 듬뿍 묻어난다.

고아라의 양쪽 옆에는 박서준과 박형식이 나란히 함께하고 있다. 고아라뿐 아니라 박서준과 박형식 역시 얼굴 가득 해사한 미소를 머금은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이번 메인 포스터는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 세 인물이 연기한 캐릭터의 특징과 이들의 관계를 보여줬다. 먼저 고아라는 밝은 미소와 에너지로 두 남자 주인공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고아라가 분한 아로는 수동적인 여자 주인공들과는 결을 달리하는 캐릭터. 긍정적이고 생기발랄한 고아라의 매력이 ‘아로’를 더욱 반짝이게 만들어 줄 것이다.

박서준의 밝은 웃음과 박형식의 싱그러운 미소 역시 닮은 듯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극 중 박서준이 분한 선우는 때로는 개처럼 사납고 때로는 새처럼 자유로운 인물. 반면 박형식이 연기한 삼맥종은 '얼굴 없는 왕'이라는 운명의 굴레를 벗어던지고 싶어하는 인물. 로맨스 포스터 속 박서준과 박형식은 미소에 이토록 다른 캐릭터의 특징을 담아내 시선을 강탈했다.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은 극 중 박서준, 고아라, 박형식의 관계다. 이들은 '화랑'을 통해 특별한 로맨스를 보여줄 전망. 앞서 공개된 캐릭터 영상에서는 세 남녀의 특별한 만남과 아련한 운명을 암시했다. '화랑' 속 세 남녀의 눈부신 로맨스가 올겨울 안방극장에 핑크빛 설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화랑'은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작품으로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이다. 100% 사전제작 드라마로, 지난 9월 촬영을 마쳤다. 오는 19일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