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쿠팡, 미국 메릭사 프리미엄 애완사료 독점 판매


입력 2016.11.08 09:49 수정 2016.11.08 09:50        김영진 기자

'홀어스 팜 시리즈', '메릭 시리즈' 등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쿠팡이 미국 메릭사의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홀어스팜 시리즈'를 국내 독점으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미국의 프리미엄 사료업체 '메릭'은 인공색소, 인공방부제 등 유해성분과 반려동물의 곡물 알레르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옥수수, 밀, 쌀 등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주의 식재료를 통해 사료를 제조하는 것으로 유명해, 국내에 공식 판매 채널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반려인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메릭사의 대표 제품인 '홀어스 팜 시리즈'는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며, 안전하고 위생적인 미국 자체 공장에서 제조된다.

반려견과 반려묘의 성장에 필요한 양질의 단백질과 자연적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윤기 나는 털, 면역증가, 건강한 발톱, 피부관리, 소화 기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쿠팡은 반려견 영양사료 '홀어스팜 도그 그레인프리 연어와 흰살생선 건식사료(1.8kg)'와 '홀어스팜 도그 그레인프리 칠면조와 오리고기 건식사료(1.8kg)'를 2만4000원의 가격에 판매한다.

또 반려묘 영양사료 '홀어스팜 캣 그레인프리 칠면조와 오리고기 건식사료(2.27kg)', '홀어스팜 캣 그레인프리 리얼 연어고기 건식사료(2.27kg)'를 3만4000원의 특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체중조절을 위한 '캣 리미티드 다이어트 그레인프리 연어고기 건식사료', '캣 리미티드 다이어트 그레인프리 칠면조고기 건식사료' 등 다양한 '메릭 시리즈'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쿠팡에서 판매되는 메릭사의 제품은 모두 로켓배송 상품으로 주문 후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사업부 실장은 "과거 공식 판매 채널이 없어 메릭사의 사료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해외구매대행, 해외직구 등을 이용할 수 밖에 없었다"며 "이번 쿠팡 독점 판매를 통해 고객들이 믿을 수 있는 정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메릭 공식 수입사인 산시아코리아는 오는 25일부터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펫박람회 'K-Pet'에 참가해 홍보부스 설치를 하고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

김영진 기자 (yj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영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