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캐리어를 끄는 여자' 주진모 덮친 올가미, 최지우 선택 관심


입력 2016.10.25 14:43 수정 2016.10.25 14:45        스팟뉴스팀
캐리어를 끄는 여자 주진모 위기상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스튜디오 드래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주진모 위기상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스튜디오 드래곤

'캐리어를 끄는 여자' 역대급 위기가 최지우, 주진모를 덮친다.

MBC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연출 강대선·이재진/제작스튜디오 드래곤)가 반환점을 돌며 더욱 역동적인 스토리를 펼쳐나갈 예정이다. 지난 9회에서는 '노숙소녀 사건'의 내막이 드러나며, 사건의 진실을 쫓는 차금주(최지우 분)-함복거(주진모 분)와 이를 숨기려는 자들 간의 본격적인 대립구도가 형성됐다.

현재 차금주는 자신의 인생을 나락으로 떨어트렸던 사건인 '노숙소녀 사건'에 대한 재심 청구를 결심했다. 함복거 역시 '노숙소녀 사건'의 피해자인 민아를 은밀히 보호하며, 사건 추적에 들어간 상황. 이들이 찾는 것은 '노숙소녀 사건'의 핵심키인 동영상 속 여자의 정체였다.

오성로펌의 이동수(장현성 분)는 이 동영상을 먼저 확보해 여자의 정체를 알아냈다. 여자의 정체는 오성그룹의 며느리인 조예령(윤지민 분)이었다. 두 사람은 야망을 위해 손을 잡을 것임을 암시해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런 가운데 10월 25일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진이 충격적인 이야기가 담겨 있는 10회 스틸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에는 강물 위에 떠있는 죽어 있는 여자와 이를 발견한 함복거의 굳어 버린 표정이 담겨 있다. 충격에 휩싸인 함복거의 모습은 폭풍 같은 사건이 닥쳐올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늘 방송되는 10회에서는 함복거가 누군가의 계략으로, 커다란 함정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질 전망이다. 이와 함께 마지막 사법고시를 앞둔 차금주의 도전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형성한다. 변호사가 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앞에서, 차금주는 함복거의 충격적인 소식을 접한 후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쫄깃한 극 전개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함정에 빠지는 함복거로 인해 폭풍 같은 스토리가 시작된다. 이 함정은 함복거의 인생을 뒤바꿀만한 역대급 위기가 될 것이다. 또한 마지막 사법고시를 앞둔 차금주가 함복거를 구하기 위해 시험을 포기할지, 아니면 시험을 무사히 치르게 될지 주요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극적 긴장감이 고조될 10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주름잡던 여성사무장이 한 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와 법정 로맨스. 10회는 2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