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민호, 천재 사기꾼 변신 '뇌섹남 매력'


입력 2016.10.24 11:10 수정 2016.10.24 11:12        부수정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천재 사기꾼으로 변신한 배우 이민호의 모습이 포착됐다.ⓒMYM엔터테인먼트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천재 사기꾼으로 변신한 배우 이민호의 모습이 포착됐다.ⓒMYM엔터테인먼트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천재 사기꾼으로 변신한 배우 이민호의 모습이 포착됐다.

24일 '푸른 바다의 전설'측은 멘사 출신 사기꾼으로 변신하는 이민호의 모습을 공개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멸종직전인 지구상의 마지막 인어가 도시의 천재 사기꾼을 만나 육지생활에 적응하며 벌어지는 예측불허의 사건들을 통해 웃음과 재미를 안길 판타지 로맨스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인연의 이야기를 담는다.

공개된 사진에는 '월간 사기꾼-TRICKSTER' 매거진 커버 모델이 된 이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이민호가 변신하는 허준재는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모두의 호감을 사는 뛰어난 비주얼에 비상한 머리까지 겸비한 인물로, 카이스트를 중퇴하고 비밀클럽인 멘사모(멘사 출신 사기꾼 모임)의 회원이다.

'푸른 바다의 전설' 측은 "천재 사기꾼 허준재로 변신할 이민호의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면서 "오늘 공개된 '월간 사기꾼' 매거진 커버에 허준재 캐릭터에 대한 단서들이 숨겨져 있으니 앞으로 공개되는 이야기들과 비교해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예상된다.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질투의 화신'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