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주진모, 로맨틱 오픈카 키스


입력 2016.10.24 10:34 수정 2016.10.24 10:35        스팟뉴스팀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주진모, 로맨틱 오픈카 키스가 화제다. SBS 방송 캡처.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주진모, 로맨틱 오픈카 키스가 화제다. SBS 방송 캡처.

최지우, 주진모의 로맨틱 오픈카 키스가 포착됐다.

MBC 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극본 권음미/연출 강대선·이재진/제작스튜디오 드래곤)가 오늘(24일) 밤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티격태격 케미를 이어가던 최지우(차금주 역)-주진모(함복거 역)의 첫 키스 모습이 포착 된 것이다. 이 파파라치 컷은 키스 임박의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지우와 주진모가 입을 맞추기 전, 그 떨림의 순간이 담겨있다. 오픈카 안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숨결이 느껴질 정도로 밀착해 있는 모습이다. 닿을 듯 말 듯한 입술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쿵쾅거리게 만들며, 두 사람의 첫 키스가 이뤄질지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더욱이 주진모의 과감한 행동은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사진 속 주진모는 최지우를 지긋이 바라본 채 그녀 쪽으로 몸을 기울이고 있다. 주진모의 움직임에 이어, 두 눈을 살포시 감은 최지우의 모습은 그녀의 두근거림을 오롯이 전달한다. 둘 사이에 흐르는 긴장감은 본 장면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최지우와 주진모의 첫 키스는 오픈카에서 이뤄져 로맨틱함을 더하고 있다. 두 사람은 이 공간에서 어떤 특별한 키스를 나누게 될까. 설렘과 짜릿함을 넘나드는 장면이 기다리고 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극중 함복거는 차금주에게 자연스럽게 끌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차금주를 걱정하고, 연적인 마석우(이준 분)에게 질투를 하는 모습들이 그 증거다. 차금주 역시 함복거를 은근히 신경 쓰는 모습으로 둘 사이의 가능성을 열어 놓았다. 아직까지 서로에 대한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한 적 없는 두 사람이다. 이번 키스로 차금주와 함복거의 로맨스가 불붙게 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 '캐리어를 끄는 여자' 제작진은 "두 배우 모두 처음에는 긴장한 듯 했지만, 곧바로 캐릭터와 상황에 몰입했다. 사전에 이 장면을 어떻게 연출하면 좋을지 많은 대화를 거쳤고, 베테랑 두 배우가 만나니 더욱 특별한 장면이 탄생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월화특별기획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특유의 매력과 재치로 서초동 바닥을 주름잡던 여성사무장이 한 순간의 몰락 이후, 자신의 꿈과 사랑을 쟁취하며 재기에 성공하는 성장 스토리와 법정 로맨스. 9회는 24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