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 액상분유 체험단 성료


입력 2016.10.24 09:41 수정 2016.10.24 09:48        김유연 기자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식물성 DHA…더 안심할 수 있어

롯데문화센터에서 파스퇴르 위드맘 액상분유를 고객체험단에게 증정하고 있다. ⓒ롯데푸드 롯데문화센터에서 파스퇴르 위드맘 액상분유를 고객체험단에게 증정하고 있다. ⓒ롯데푸드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지난 8월 선보인 위드맘 액상분유가 1만인 체험단을 운영을 성료했다.

24일 롯데푸드에 따르면 이번 체험단 성료와 함께 판매도 증가했다. 체험단 성료와 함께 판매도 증가세에 있다. 특히 액상분유 판매가 보통 2~3단계 중심인 것을 고려할 때 1단계 판매량이 30%에 달하는 것은 고무적인 수치로 보고 있다.

위드맘 액상분유는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에 식물성DHA를 적용해 위드맘의 특징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PET형 액상분유로 젖꼭지를 부착해 그대로 수유할 수 있어 간편하다. 이 밖에도 멀티 프리바이오틱스 설계로 아이 장 건강까지 고려했다. 또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DHA와 아라키돈산의 비율을 국제기구 권장량에 따라 1:2로 맞췄다.

체험단 종료 후에도 위드맘 액상분유 구매 시 ‘앙뽀’ 젖꼭지 증정은 계속 진행한다. 앙뽀 젖꼭지는 미 FDA 승인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든 인기 제품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성장하는 액상분유 시장에서 파스퇴르의 브랜드력이 점차 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유연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