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트럼프 “성추행 의혹 제기 여성들 고소할 것”


입력 2016.10.23 14:44 수정 2016.10.23 14:46        스팟뉴스팀

힐러리 측 “트럼프 새 정책, 피해 여성에 대한 보복”

22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게티즈버그 유세장의 도널드 트럼프.ⓒ연합뉴스 22일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게티즈버그 유세장의 도널드 트럼프.ⓒ연합뉴스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가 자신에게 성추행 의혹을 제기한 모든 여성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2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트럼프는 22일(현지시간) 미 펜실베이니아 주 게티즈버그 유세에서 ‘취임 100일 구상’을 공개하면서 이같이 공언했다.

트럼프는 “그들은 미국 유권자들의 마음에 악영향을 주려고 하고 있고 (성추행 피해 주장을 한) 모든 여성이 내 선거운동에 타격을 주기 위해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이는 완전히 조작된 것이고 절대로 일어나지 않았던 일들”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 거짓말쟁이들은 선거가 끝나면 모두 고소당할 것”이라며 “정확한 사실 확인도 없이 전화 한 통이면 주요 언론사에 다뤄진다”고 이를 주요뉴스로 다루는 언론에도 불만을 토로했다.

트럼프는 민주당 대선후보 힐러리 클린턴 측이 폭로의 배후라는 주장도 폈다.

트럼프 “아마도 민주당 전국위원회(DNC)와 클린턴 캠프가 이 모든 것을 꾸며냈을 것”이라며 “소송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클린턴 캠프의 크리스티나 레이놀즈 대변인은 성명에서 “트럼프의 주요한 새 정책은 성추행 폭로 피해 여성들에 대한 정치적, 법적 보복”이라고 비난했다.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뉴스팀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