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무한도전 우주여행, 훈련 정체 알고 보니 '허탈'


입력 2016.10.22 14:54 수정 2016.10.22 14:54        스팟뉴스팀
무한도전 우주여행 특집이 화제다. ⓒ MBC
무한도전 우주여행 특집이 화제다. ⓒ MBC

'무한도전' 10주년 5대 기획으로 제시됐던 우주여행 특집을 위해 멤버들은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훈련에 돌입했다.

멤버들이 처음으로 진행한 훈련은 우주에서 돌발적으로 생길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한 훈련으로,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펼쳐진 이 훈련에 멤버들은 당황하다 못해 공포에 사로잡히기도 했다. 하지만 모든 훈련이 끝난 뒤 멤버들은 이 훈련의 정체를 알고 허탈해하기도 했다. 과연 멤버들을 겁에 질리게 한 이 훈련은 어떤 것일지.

한편 22일 방송에서는 '행운의 편지'에 적힌 벌칙을 위해 자연인으로 분한 박명수와 박명수의 머슴이 된 정준하의 모습도 공개된다. 박명수는 정준하가 쓴 '행운의 편지' 내용처럼 폭포수 밑에 들어가 명상은 물론 팔굽혀 펴기까지 해냈다. 제 각각 다른 캐릭터의 자연인으로 분한 멤버들은 이 모습을 보며 웃음을 터트리기도 했다.

또한 머슴 정준하와 자연인 박명수는 자연 속에서 얻은 식재료로 '명수 세끼'를 지어 먹었다. 밭에서 채취한 무, 배추 등으로 식사를 해먹는 것은 물론 박명수는 농작물을 생으로 씹어 먹기까지 해 진짜 자연인으로서의 삶을 보여주기도 했다.

우주인 훈련을 위해 러시아로 떠나기 전, 국내에서 펼쳐진 멤버들의 특별 우주훈련과 자연인 박명수, 머슴 정준하의 자연주의 라이프 '우린 자연인이다' 특집은 22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