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제네시스 브랜드, 온라인 ‘프레스 센터’ 시범 오픈


입력 2016.10.22 10:24 수정 2016.10.22 10:40        박영국 기자

출범 1주년 맞아 오픈…신속·체계적 정보 전달 계획

제네시스 브랜드가 22일 출범 1주년을 맞아 시범 오픈한 '프레스 센터' 웹사이트.ⓒ제네시스 브랜드 ‘프레스 센터’ 웹사이트 제네시스 브랜드가 22일 출범 1주년을 맞아 시범 오픈한 '프레스 센터' 웹사이트.ⓒ제네시스 브랜드 ‘프레스 센터’ 웹사이트

제네시스 브랜드는 22일 출범 1주년을 맞아 글로벌 통합뉴스룸 ‘프레스 센터’의 웹사이트(https://pr.genesis.com)를 시범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온라인 ‘프레스 센터’를 마련했다. ‘프레스 센터’에는 지난해 11월 4일 제네시스 런칭 이후 제공된 보도자료 및 사진이 올라와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향후 대표 웹사이트(www.genesis.com/kr)와 연계해 전 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콘텐츠를 세계 각국의 언어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 영문 사이트도 곧 오픈할 계획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온라인 프레스 센터는 시범 오픈 단계로 향후 글로벌 원(one) 아이덴티티, 원(one) 보이스를 위한 뉴스룸으로 자리 잡도록 콘텐츠를 점차 보강해 나갈 것”이라며 “제네시스 브랜드 가치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허브”라고 말했다.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