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나혼자산다' 박나래 씬스틸러…이 언니 끝이 어디죠?


입력 2016.10.22 09:22 수정 2016.10.22 14:21        스팟뉴스팀
나혼자산다 박나래 활약이 화제다. ⓒ SBS플러스 나혼자산다 박나래 활약이 화제다. ⓒ SBS플러스

박나래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못하는 게 없는 무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불금을 책임졌다.

박나래는 지난딜 23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장안의 화제였던 나래바를 최초로 공개, 소탈하면서도 화끈한 싱글라이프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21일 방송에서 그녀는 무지개 회원 전현무의 집에 방문해 일일 셰프로 변신, 음식 실력을 전수하며 박사장의 금손을 마음껏 발휘했다.

패셔니스타답게 등장부터 화려한 스타일링을 자랑한 박나래는 전현무의 집에 방문하자마자 풍수를 봐주는가 하면 '나래바'에 이은 '무바' 네온사인을 선물하는 특급 센스로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한번 맛 본 음식을 그대로 재현해낼 정도로 수준급의 요리 실력을 입증한 박나래는 전현무에게 차돌박이 숙주볶음, 감바스, 뚝배기 파스타 등 세 가지 요리와 논알콜 칵테일까지 만드는 법 까지 전수해줘 시청자들의 침샘까지 무한 자극했다.

그녀는 친절하면서도 귀에 쏙쏙 박히는 설명으로 요리무능력자 전현무도 훌륭한 요리를 탄생시킬 수 있도록 했고 보는 이들 역시 '한번 쯤 따라해 보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끝을 알 수 없는 무한 매력의 소유자 박나래가 또 어떤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박사장의 요리교실 귀에 쏙쏙 들어옴! 진짜 이 언니 못하는 게 없다", "진짜 박나래 매력 장난 아닌 듯! 다 잘해 다", "박나래 입담은 기본이고 요리도 잘하고 진짜 재밌었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대세스타 박나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tvN '코미디빅리그' 등에서 다양한 웃음을 선사하며 맹활약 중이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