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질투의 화신 고성희 조정석 잡은 '사이다녀'


입력 2016.10.20 14:35 수정 2016.10.20 14:40        스팟뉴스팀
연기자 고성희가 SBS '질투의 화신'에 깜짝 출연해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SBS 연기자 고성희가 SBS '질투의 화신'에 깜짝 출연해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SBS

연기자 고성희가 SBS '질투의 화신'에 깜짝 출연해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19일 방송분에서 극중 이화신(조정석 분)과 고정원(고경표 분)의 사랑을 한몸에 받은 첫사랑녀 '수영' 역을 맡아 매력적인 연기를 펼친 것.

긴 생머리를 하고 햇살을 받으며 앉아있는 청순한 수영의 모습에 화신과 정원은 한눈에 반했고 함께 타러 간 디스코팡팡에서는 수영을 사이에 둔 두 남자의 불꽃튀는 신경전이 펼쳐지기도.

수영과 화신, 정원의 첫 만남 이후 수영의 당돌한 매력이 폭발했다. 함께 놀러간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타기 전, 화신과 정원 사이에 앉은 수영은 먼저 정원의 손을 잡고 "나 놓치지 마"라며 속삭이다가 옆에 있던 화신의 손도 함께 잡으며 두 남자에게 다가갔다.

이처럼 감정 표현에 솔직한 수영은 눈 내리는 날 화신의 집 앞에 찾아갔고 서울대에 갈 거라는 화신의 말에 "서울대생과 첫키스 하는 게 내 로망인데"라며 화신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을뿐만아니라 정원이보다 화신이 좋다며 당당하게 고백하며 화신과 풋풋한 첫키스를 해 시청자들이 첫사랑의 추억을 떠올리게 했다.

화신은 수영의 초대로 수영의 결혼식에 표나리(공효진 분)와 참석해 수영에게 정원과 자신 중 누가 더 좋았냐고 물었고 수영은 정원이 좋았다고 단번에 대답했다. 그리고 화신의 단점을 속 시원하게 늘어놓았고 마지막엔 화신에게 남편 자랑도하고 축의금도 왕창 뜯어내려고 자신의 결혼식에 초대한 거라며 끝까지 시원한 한방을 날리기도.

고성희는 극중 수영의 방대한 대사를 한큐에 소화해내 현장에서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시청자들은 구남친이 데려온 여자 앞에서 구남친의 험담을 시원하게 쏟아내는 수영의 모습에 매료, 사이다같이 톡 쏘는 매력의 수영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화신과 나리 사이의 새로운 터닝포인트가 되어 극에 몰입도를 높인 고성희의 연기에 반했다는 반응이다.

한편, 고성희는 MBC '미스코리아' '야경꾼일지' 등을 통해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