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톱모델의 위엄"…야노시호 무보정 실제 몸매


입력 2016.10.11 13:37 수정 2016.10.11 13:38        스팟뉴스팀
톱 모델 야노시호의 위엄이 느껴지는 화보가 공개됐다.ⓒ 트렌드이슈폴리시 톱 모델 야노시호의 위엄이 느껴지는 화보가 공개됐다.ⓒ 트렌드이슈폴리시

톱 모델 야노시호의 위엄이 느껴지는 화보가 공개됐다.

오는 11일 고 퀄리티 피트니스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 STL이 톱 모델 야노시호의 F/W 시즌 요가복 화보를 공개하여 주목 받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야노시호는 실내를 배경으로 유연한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다. 수준급의 요가 실력을 갖고 있는 만큼 야노시호는 다양한 요가 포즈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명품 보디라인을 뽐냈다.

변치 않는 미모와 톱 모델 다운 긴 팔다리, 굴욕 없는 보디라인으로 밀착되는 요가복을 훌륭하게 소화해 냈다. 고난도의 요가 포즈에도 흔들리지 않는 표정과 카리스마로 액티비티 활동 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스포츠웨어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야노시호가 화보를 통해 선보인 액티브 웨어는 요가, 필라테스, 등의 레저 활동 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편안한 착용이 가능한 브랜드 STL의 피트니스 웨어.

심플하면서도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살려주며 가볍고 부드러운 4WAY 스트레치 기능성 소재가 활동성을 높여준다. 뛰어난 요가 실력을 가진 야노시호가 착용하면서 요가를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고 퀄리티 피트니스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 STL의 제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