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조정석, 여심저격 눈빛 연기 '심쿵'


입력 2016.09.30 09:50 수정 2016.09.30 09:50        부수정 기자
SBS 수목극 '질투의 화신'에 출연 중인 조정석의 눈빛 연기가 화제다.SBS '질투의 화신' 화면 캡처 SBS 수목극 '질투의 화신'에 출연 중인 조정석의 눈빛 연기가 화제다.SBS '질투의 화신' 화면 캡처

SBS 수목극 '질투의 화신'에 출연 중인 조정석의 눈빛 연기가 화제다.

'질투의 화신'에서 베테랑 마초 기자에서 질투의 화신으로 변모한 이화신으로 열연 중인 조정석이 정교함의 끝을 보여주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흔들리는 눈동자에서부터 떨림을 감출 수 없는 목소리까지, 이화신이 겪는 상황과 심리를 200% 이상 표현해내고 있는 조정석은 매회 방송이 끝난 직후 뜨거운 호평세례를 받고 있다.

이번 주 방송된 11, 12회에서 조정석은 공효진(표나리)이 귀여워서 어찌할 바를 모르는 표정으로 안방 여심을 자극하는가 하면, 자신을 쫓아온 낙지에게 짜증을 내며 울먹거리기까지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애잔하게 만들었다.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킨 조정석의 디테일은 회를 거듭할수록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다는 평이다. 정교함의 끝을 보여주는 그의 열연은 보는 이들까지 이화신의 감정에 이입하게 만들며 극 몰입도를 최고치로 이끌고 있다는 반응이다.

눈빛만 보아도 그가 느끼는 희로애락이 고스란히 전달되는 조정석의 연기는 '질투의 화신'이 발견한 가장 큰 원석이다.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는 조정석은 이미 이화신에 완벽하게 녹아든 캐릭터 싱크로율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 조정석이 아니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이화신이 절친한 고경표(고정원 역)와 사랑하는 여자 표나리라는 소용돌이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주목된다.

한편 29일 방송된 12회에서는 표나리가 이화신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본격적으로 삼파전에 돌입하는 표나리, 이화신, 고정원의 로맨스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관심이 쏠린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