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연극 '큐(Q)' 공연실황 상영회 성황 "참신하고 놀라워"


입력 2016.09.28 13:53 수정 2016.09.28 13:53        이한철 기자
연극 '큐' 공연실황 상영회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더그룹 연극 '큐' 공연실황 상영회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더그룹

연극 '큐(Q)'가 출연배우들과 관객들이 함께 하는 공연실황 1차 상영회를 개최해 공연 마니아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Q'(작·연출 요세프케이 /제작 더그룹)는 연쇄살인범을 리얼리티쇼로 취조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특히 연쇄살인범과 PD, 교도소장, 검사 등 4명의 인물 가운데 누가 선이고 누가 악인지에 대한 질문을 던진 작품으로 지난 7월 대학로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된 바 있다.

무대와 객석 사이에는 총 7대의 카메라를 설치해 실제 방송 제작 현장을 보는 듯한 느낌을 객석에 전달했으며, 전체 공연을 생중계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실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다.

공연제작사 ㈜더그룹은 "공연을 실제로 관람하지 못했던 관객들의 끊임없는 요청으로 상영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공연 실황 DVD를 상영하고 관객과 배우들이 직접 만나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가지는 등 총 4회에 걸쳐 상영회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객들은 대체로 "참신하고 놀랍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이번 상영회가 공연계의 또 다른 트렌드로 자리 잡는 계기가 될지 주목된다.

한편, 지난 19일 동대문 메가박스에서 진행된 1차 상영회는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오는 27일 오후 2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다음달 10일에 열리는 2차 상영회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