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디스플레이산업협회, 전문인력 양성사업 오픈아카데미 개최


입력 2016.09.27 17:16 수정 2016.09.27 17:18        이배운 기자

OLED 공정 및 플렉서블 핵심 기술 관련 기본 교육

입문 이해 향상 목적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로고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로고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

한국디스플레이산업협회는 27일 ‘디스플레이 장비·부품 전문인력 양성사업’의 1차 오픈 아카데미를 오는 28일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 주제는 ‘OLED 공정 및 Flexible 관련 기술’로, 중소기업 재직자의 업무 능력 향상과 우수 인력 유입을 위해 입문 이해도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현업 전문가인 삼성디스플레이 김정훈 박사, 김무현 수석, 모연곤 수석이 강연자로 나서며, 각각 ‘디스플레이 시장 및 기술 동향’, 'OLED 공정 기술‘, ’ 플렉서블(Flexible) 디스플레이 핵심 기술‘에 대해 설명한다.

협회는 “국내 장비·부품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를 위해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며 “정기적으로 아카데미를 개최해 디스플레이 중소·중견 기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향후 개최될 아카데미는 협회 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정기적으로 공고될 예정이며, 해당 페이지에서 무료 회원가입 후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배운 기자 (lb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배운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