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이트진로, 망고링고 첫 TV 광고 공개


입력 2016.09.23 10:17 수정 2016.09.23 10:21        임소현 기자

유병재·헬로비너스 나라 커플로 등장, 망고링고로 코믹한 내용 담은 광고

하이트 망고링고 첫 TV 광고 캡처. ⓒ하이트진로 하이트 망고링고 첫 TV 광고 캡처.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과일믹스 제품인 하이트 망고링고의 첫 번째 TV광고 '쇼핑' 편과 '키스' 편을 지난 22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6월 하이트가 새로운 개념의 과일믹스 제품으로 출시한 망고링고의 첫 번째 광고로 총 두 편으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에는 방송인 유병재와 함께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나라가 커플로 등장해 두 남녀가 데이트 중 겪는 당황스러운 상황을 달달한 망고링고를 마시며 넘기는 코믹한 내용을 담았다.

하이트진로 이강우 상무는 "망고링고 출시 후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망고링고의 뛰어난 맛에 대한 입소문이 퍼지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에 젊은 소비자들이 공감할 만한 연인 사이의 다양한 상황 속에서 마시는 달달한 망고링고를 위트있게 보여주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망고링고의 특별한 맛을 전하기 위해 두 편의 광고를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상무는 "망고링고가 일상 속에서 달달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주류 제품으로 확실하게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트 망고링고는 지난 6월 출시된 천연 망고과즙이 함유된 과일믹스로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룬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망고링고 출시 후 3달 간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달달한 인생술'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망고링고 등의 해시태그를 담은 인증샷이 3달간 약 2만7000건 이상 이어지고 있다.

임소현 기자 (shl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임소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