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승훈, 생애 첫 소극장 "CD 사운드 이상을 들려줄 것"


입력 2016.08.30 16:35 수정 2016.08.30 16:35        스팟뉴스팀
신승훈 소극장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 CJ E&M 신승훈 소극장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 CJ E&M

생애 첫 소극장 콘서트 'Live Actually' 개최를 앞둔 신승훈이 공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2016 신승훈 소극장 콘서트 'Live Actually'는 데뷔 26년차인 신승훈의 '시그니처 보이스'를 가장 가까이에서, 가장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기회. 포스터 역시 군더더기 없는 모습이다.

하얀 배경을 바탕으로 마이크와 피아노, 기타와 색소폰, 그리고 악보 몇 장만이 놓여져 있다. 이는 이번 콘서트를 상징적으로 나타낸 것이라는 주최 측의 설명. 실제 신승훈은 소극장 콘서트를 위해 6인조 밴드를 구성, 세트리스트 전곡을 재 구성 했다. 최소한의 악기로 오직 신승훈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는 공연이 될 전망이다.

또한 신승훈과 15년 동안 음악인생을 같이 해온 우리나라 최고의 세션 6명은 현재 음대에서 교수로 재직하고 있는 공연계의 전설로 구성되어 있어 신승훈의 시그니처 보이스와 최고의 연주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예정이다.

오는 10월 14일부터 30일까지 총 9회에 걸쳐 진행되는 '2016 신승훈 소극장 콘서트 'Live Actually'는 회당 단 700여명의 관객과 함께한다. 데뷔 이래 최소 규모로 선보이는 소극장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 티켓 오픈 즉시 예매 사이트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수년간 이어오고 있는 '전석 매진 신화'의 기록을 또 한번 갱신할 예정이다.

레전드 싱어송라이터로서 지난 26년간 국민 가수의 길을 걸어오고 있는 신승훈의 공연은 대체 불가능한 라이브와 완벽한 사운드, 밀도 높은 공연 구성과 무대 연출로 정평이 나있다. 데뷔 이래 총 1800회 이상의 공연을 개최, 발라드의 황제다운 환상적인 라이브로 매 공연마다 관객들의 찬사를 받아왔다.

이번 공연 역시 티켓 오픈 전부터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쏟아지는 문의에 주최 측에서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는 후문. 신승훈은 소극장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26년간 자신의 버팀목이 되어준 팬들에게 최고의 공연으로 보답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가수, 신승훈의 '시그니처 보이스'와 6인조 밴드가 함께하는2016 신승훈 소극장 콘서트 'Live Actually'는 오는 10월 14일부터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막을 올린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