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싸우자 귀신아' 마지막회, 윤두준 등장 '설렘'


입력 2016.08.30 11:39 수정 2016.08.30 11:39        부수정 기자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마지막회에 김현숙, 윤두준, 권혁수 등 호화 카메오 군단이 출격한다.ⓒtvN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마지막회에 김현숙, 윤두준, 권혁수 등 호화 카메오 군단이 출격한다.ⓒtvN

tvN 월화드라마 '싸우자 귀신아' 마지막회에 김현숙, 윤두준, 권혁수 등 호화 카메오 군단이 출격한다.

'싸우자 귀신아' 제작진은 30일 마지막회를 앞두고 김현숙, 윤두준, 권혁수의 특별 출연 모습이 담긴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김현숙은 그저 서 있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처녀보살의 모습으로 '신 스틸러'로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윤두준은 마치 '식샤를 합시다'의 구대영이 '싸우자 귀신아'에 찾아온 듯 특유의 여유 넘치는 얼굴을 하고 있어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최근 물오른 코믹연기로 대세로 떠오른 권혁수는 퇴마 동아리 '순대국밥'을 찾는 묘령의 의뢰인으로 등장할 예정이라 이날 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막돼먹은 영애씨', '식샤를 합시다'를 연출했던 박준화 감독과의 인연으로 배우들이 흔쾌히 특별 출연에 응했다"며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다 보니 기존 배우들과도 뛰어난 호흡으로 열연을 펼쳐 마지막회의 재미를 더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날 방송에는 극 초반 대학 교수로 깜짝 출연했던 심형탁도 재등장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드라마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할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9일 방송한 '싸우자 귀신아' 15회에서는 악귀에 씐 권율(주혜성)이 옥택연(박봉팔)과 대면하며 갈등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폭주한 그는 또 다른 살인을 저지른 데 이어, 옥택연과 김소현, 김상호(명철 스님 역)의 목숨마저 위협했다. 이어 공개된 마지막회 예고편에서는 옥택연과 김소현이 이별 후 다시 만나는 듯한 모습이 그려져 이들의 이야기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