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하늘 오연서 유리 잇 아이템 '시크+섹시+세련미'


입력 2016.08.29 16:30 수정 2016.08.29 16:30        스팟뉴스팀
김하늘 오연서 유리 화보가 화제다. ⓒ 엘르 /인스타일 김하늘 오연서 유리 화보가 화제다. ⓒ 엘르 /인스타일

김하늘, 오연서, 소녀시대 유리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와 함께 한 캠페인 프로젝트 '#furlafeeling'의 뮤즈로 발탁돼 청담동 핫스팟을 배경으로 한 감각적인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엘르와 인스타일 9월호 화보에서 김하늘 오연서 유리는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컨셉으로 도시여성의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더한 세련된 패션 화보를 완성했다.

9월말 방송되는 드라마를 통해 4년만의 컴백을 예고한 배우 김하늘은 블랙 컬러의 원피스와 롱 코트, 베이지 컬러의 세련된 미니 클럽백을 매치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오연서는 발랄한 단발머리와 함께 강렬한 레드컬러의 미디엄 클럽백을 매치하여 섹시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화보 속 소녀시대 유리는 블랙의 시스루 롱 드레스에 카키 컬러의 트렌치 코치, 그리고 블루컬러의 미니 클럽백을 매치함으로써 가을과 잘 어울리는 세련된 룩을 소개했다.

이외에도 패션모델 고소현, 주선영, 인플루언서 방송인 박가원, 스타일리스트 김지혜, 플로리스트 최민지, 파티쉐 유민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대표 정재옥 등

총 10명의 패션 피플들이 참여한 패션 캠페인 프로젝트 '#furlafeeling'는 2030을 대표하는 여성들이 자신만의 클럽백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패션 캠페인으로 모던하고 감각적인 클럽백 연출법을 제안했다.

한편, 대한민국의 유행을 만들어내는 핫플레이스 청담동을 배경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패셔니스타들이 제안하는 클럽백 스타일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이번 화보는 패션 매거진 '엘르'와 '인스타일' 9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