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대한토지신탁, 경기 ‘하남 덕풍역 파크 어울림’ 9월 분양


입력 2016.08.29 10:20 수정 2016.08.29 10:31        박민 기자
‘하남 덕풍역 파크 어울림’투시도.ⓒ대한토지신탁 ‘하남 덕풍역 파크 어울림’투시도.ⓒ대한토지신탁

대한토지신탁이 시행하고 금호건설이 시공하는 경기 하남 ‘하남 덕풍역 파크 어울림’이 9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대한토지신탁은 9조원 자산규모의 군인공제회가 100% 출자한 회사로 안정적인 자금력을 갖추고 있다.

‘하남 덕풍역 파크 어울림’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364-6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23층, 전체 5개 동에 총 383가구 규모다. 전 가구가 전용 59㎡ 소형 단일면적으로 공급된다. 전 가구 남향위주 배치에 판상형 4베이(Bay), 3룸(Room)구조로 설계됐다.

단지는 풍산동, 신장동과 더불어 하남시 주거선호지역으로 꼽히는 덕풍동 내에서 전용 59㎡ 소형으로 공급되는 것은 10년 만이다.

‘하남 덕풍역 파크 어울림’이 들어서는 하남시 덕풍동은 서울 강동구, 미사강변도시가 인접한 입지로 편리하게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외곽순환고속도로 및 중부고속도로를 탈 수 있는 상일IC, 하남IC등이 가깝고, 올림픽대로로 바로 들어설 수 있는 강일IC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단지 인근에 생기는 지하철 5호선 연장선 덕풍역(예정)이 오는 2020년 개통되면 미사강변도시뿐 아니라 종로, 광화문 등으로 원스톱으로 출퇴근할 수 있고, 환승시 잠실 및 강남권 이동도 수월해진다. 지하철 9호선 연장노선(예정)이 미사지구까지 개통되면 하남시의 가치가 한층 더 올라갈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10만㎡의 덕풍공원을 바로 옆에 끼고 있어 쾌적함이 남다르고, 운동 및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단지 가까이 덕풍초가 있을 뿐만 아니라 동부초, 동부중, 남한고 등 다수의 학군이 형성되어 교육여건이 좋다.

단지 인근으로 하남시청, 하남문화예술회관, 하남역사박물관, 덕풍동 다목적 실내 체육관 등이 있다. 쇼핑시설로는 홈플러스, 이마트 등이 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미사강변도시에 코스트코(2017년 입점예정), 강동구에 이케아(2018년 입점예정) 등 대형쇼핑시설 조성이 한창이다. 초대형 복합쇼핑몰인 ‘스타필드 하남’이 오는 9월 오픈 예정으로 신세계백화점, 영화관, 키즈테마파크, 엔터테인먼트시설 등이 조성돼 확충된 생활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하남 덕풍역 파크 어울림’의 견본주택은 하남시 신장동에 들어설 예정이다.

박민 기자 (myparkm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박민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