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주)한화, ‘농촌돕고 어르신돕고’ 일석이조 나눔행사


입력 2016.08.28 11:11 수정 2016.08.28 11:17        이홍석 기자

포도 수확 및 직구매 후 기부하는 도농연계 사회공헌활동 실시

박재홍 (주)한화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가 26일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포도농가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농촌돕고 어르신 돕는’ 도농연계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주)한화 박재홍 (주)한화 대표이사(앞줄 왼쪽에서 여섯번째)가 26일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포도농가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농촌돕고 어르신 돕는’ 도농연계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주)한화
(주)한화(대표 박재홍)는 지난 26일 충남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을 방문, 농가 포도 수확을 돕고 수확한 포도를 농가로부터 직구매해 중구 및 서대문구 지역 내 어르신들에게 기부하는 도농연계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주)한화는 지난 2013년부터 4년째 충청남도 지역의 농가와 협약을 통해 제철과일을 직구매함으로써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충남 지역 내 농촌 경제를 활성화하는데 일조했다.

이와 함께 직구매한 과일을 (주)한화 본사가 위치한 서울시 중구 장교동 부근인 중구 및 서대문구에 거주는 어르신들께 나눠드리는 기부활동을 펼쳤다.

박재홍 (주)한화 대표이사는 45명의 임직원들과 참여하여 천안시 입장면에서 포도 수확을 돕느라 구슬땀을 흘렸다.

박재홍 대표는 “무더운 여름 날씨에 자식과 같은 귀한 포도를 키워내신 농촌 어르신들을 도와드리고 또 한편으로 힘겹게 무더위를 극복하고 있는 지역내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포도를 선물해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 뿌듯했다”고 말했다.

(주)한화는 앞으로도 농촌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고 지역 어르신들께 도움이 되는 도농연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